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CJ프레시웨이, 영화 ‘왕과 사는 남자’ IP 콜라보 메뉴 출시

인더뉴스 문정태
원문보기

CJ프레시웨이, 영화 ‘왕과 사는 남자’ IP 콜라보 메뉴 출시

속보
트럼프 "향후 그린란드 합의 틀 마련"…對유럽 관세 보류
수라상 콘셉트 특식 제공..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병행
CJ프레시웨이가 영화 '왕과 사는 남자' IP 콜라보를 통해 출시한 특식 메뉴.

CJ프레시웨이가 영화 '왕과 사는 남자' IP 콜라보를 통해 출시한 특식 메뉴.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CJ프레시웨이는 영화 IP를 활용한 특식 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 미식 경험 확장에 나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4일 개봉 예정인 장항준 감독의 신작 <왕과 사는 남자>와 협업해 진행됩니다.


영화가 조선 6대 왕 단종의 이야기를 담은 만큼, 메뉴는 소고기미역국과 수제섭산적 등 왕에게 올리던 수라상 콘셉트로 구성됐습니다. 해당 특식은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오피스와 아파트 등 10개 점포에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특식이 제공되는 10개 점포에서는 즉석 뽑기를 통해 총 51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단체급식 고객용 앱 ‘프레시밀’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내달 2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예매권을 제공합니다.


CJ프레시웨이는 급식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영화 및 드라마 IP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태풍상사>, <서초동> 및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등과 연계한 활동을 통해 이용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구내식당이 단순히 끼니를 해결하는 곳을 넘어 맛과 문화를 향유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