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슈퍼캣(대표 김원배)은 자사 게임인 '돌 키우기 온라인’이 오는 1월 22일(목)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지역 '잊힌 경계지' 공개 ▲'호랑이 상점' 이벤트 진행 ▲발렌타인데이 및 설날 기념 패키지 추가 ▲카메라 시야 확장 및 기타 버그 수정이 포함되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지역 '잊힌 경계지'에서는 새로운 몬스터와 강력한 보스 '셀루나'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상위 성장 시스템인 '현무'와 '문스톤'도 새롭게 선보인다.
'잊힌 경계지'는 한때 번영했던 문명이 저주로 인해 생명력을 잃고 멈춰버린 망자의 묘지의 제1지역으로, 이벤트를 통해 미리 공개되었던 '셀루나'가 정식 보스로 등장한다. 또한 '잊힌 경계지'에서 획득한 재료를 모아 '현무'를 부화시키고, 전설의 힘이 깃든 '문스톤'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미션을 수행하여 '호랑이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호랑이 상점'에서 낡은 미스테리 주문서, 영혼의 결정체, 돌의 징표 1,500개 등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정착 지원 패키지, 매일 보급 패키지 등 신규 모험가들의 '잊힌 경계지' 공략을 돕는 원정대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2월 5일(목)부터 3월 1일(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밀크 초코 미호', '딸기 초코 시즈네' 스킨이 포함된 다양한 패키지가 출시되며, 2월 17일(화)부터 6일간 설날 기념 특별판 패키지가 하나씩 공개되어, 3월 1일(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카메라 시야 확장이 적용되고, 기타 버그 수정들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돌 키우기 X 레이저' 콜라보 UCC 이벤트가 1월 31일(토)까지 연장되어 진행된다.
슈퍼캣 김원배 대표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오랜 기간 게임을 즐겨주신 유저들과 새롭게 '돌 키우기 온라인'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돌 키우기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돌 키우기 온라인' 신규 지역 '잊힌 경계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돌 키우기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