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 브랜드 전환…서비스 경쟁력 강화·홈페이지는 3월 오픈 예정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 제공 |
광주 지역을 대표해 온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이 '브리브 광주 바이 롯데호텔'로 브랜드를 변경한다.
21일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에 따르면 오는 31일부터 '브리브 광주 바이 롯데호텔'로 브랜드를 전환한다.
호텔 측은 이번 브랜드 전환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변경에 따라 기존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예약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후에는 유선 문의를 통해서만 예약 조회가 가능하다.
새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는 오는 3월 오픈 예정으로 홈페이지 개설 이전에도 전화 문의를 통한 예약과 예약 확인은 정상적으로 진행된다고 호텔 측은 밝혔다.
호텔 측은 "이번 브랜드 변경은 보다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결정이다"며 "고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62-717-7000)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광주 상무지구에 들어선 라마다 플라자 광주호텔은 호남권 최초로 특1급 호텔 인증을 받았다. 지하 3층, 지상 16층 규모의 건물에 120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센터와 국제회의장, 연회장,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진실은 노컷, 거짓은 칼컷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