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구혜선, '40kg대' 체중 근황 '깜짝'…안티팬도 잠재운 오해 정면돌파 (라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구혜선, '40kg대' 체중 근황 '깜짝'…안티팬도 잠재운 오해 정면돌파 (라스)

속보
트럼프 "녹색 에너지·대규모 이주가 유럽 해쳐"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구혜선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비주얼을 뽐내 화제다.

2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말하는 대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게스트로는 이금희, 염경환, 구혜선, 전민기가 출연한다.

이날 구혜선은 달라진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다. 몸무게 앞자리를 4로 바꾼 뒤 헤어스타일과 꽃장식까지 더해 '꽃보다 남자' 금잔디 미모로 등장한 것.



구혜선은 남다른 인형 비주얼로 최근 카이스트 대학원 조기 졸업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그는 "작곡 50곡을 할 거다, 전시회를 열 거다, 꼭 수석 졸업을 할 거다"라며 자신의 다짐들을 나열하더니 "이뤄내고 특허 대상을 받게 되었다"고 전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구혜선은 과거 자신을 둘러싼 오해와 시선을 정면으로 마주했던 경험담을 담담하면서도 경쾌하게 풀어내며, 안티팬들의 화력을 잠재운 사연도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디오스타'는 2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구혜선은 자신이 특허 개발한 헤어롤 제품으로 사업을 시작해 화제를 모았으며 '2025 우수특허대상'으로 선정됐다. 또한 최근 카이스트 대학원 졸업 논문 표절률이 1%였음을 공개해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사진=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