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감성 장인' 타임브릿지, 지유와 재회… 발리 '마마카호텔'의 찰나 담은 '슬픔도 잠들기 마련인데' 리메이크 발매

스포츠조선 배철
원문보기

'감성 장인' 타임브릿지, 지유와 재회… 발리 '마마카호텔'의 찰나 담은 '슬픔도 잠들기 마련인데' 리메이크 발매

속보
트럼프 "2월 1일 유럽 8개국에 예고한 관세 부과 않겠다"


프로듀서 타임브릿지가 보컬 지유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깊은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타임브릿지는 오늘(21일), 리메이크 싱글 <슬픔도 잠들기 마련인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살면서 마주하는 고요한 슬픔 역시 결국 흐르는 눈물처럼 지나가고, 끝내 평온한 마음을 찾게 될 것이라는 따뜻한 응원을 담은 곡이다.

특히 이번 작업은 과거 <이 밤을 살아가는 너에게>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던 보컬 지유가 다시 가창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다. 타임브릿지는 "평소 유독 애정하던 곡이었기에, 지유만의 섬세하고 독보적인 보이스로 꼭 다시 한번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리메이크를 기획하

게 되었다"며 작업 배경을 밝혔다.

곡의 서정성을 극대화하는 앨범 자켓 또한 특별한 서사를 품고 있다. 최근 타임브릿지가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 중 방문했던 '마마카(Mamaka) 호텔'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사용한 것.

낯선 여행지의 고요한 공기와 곡이 가진 온도가 완벽하게 맞닿아, 별도의 연출 없이도 곡의 정서를 가장 잘 대변하는 결과물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타임브릿지는 "긴 밤 속에서 '이 마음도 희미해질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본 적 있는 모든 이들에게 이 노래가 정답보다는 그 자체로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타임브릿지의 섬세한 프로듀싱, 그리고 발리의 무드가 어우러진 이번 싱글은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