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진마켓' 티저/사진= 진에어 제공 |
진에어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 '진마켓' 티저 페이지를 21일 공개했다. 행사는 3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 운항하는 하계 항공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진에어는 출발 공항별로 '얼리버드' 특가 오픈 시간을 다르게 운영해 △부산 출·도착 국제선은 26일 오전 10시부터 △인천·제주 출·도착 국제선은 같은 날 오후 2시에 오픈한다. 이번 진마켓에서는 최대 96% 할인이 적용돼 편도 총액 기준으로 일본 노선의 경우 5만원대부터 시작하며 동남아 노선은 7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9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본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결제 수단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진에어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할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6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의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네이버페이 최대 1만5000원 포인트 적립, 카카오페이 최대 1만2000원 즉시 할인 등 간편결제 혜택도 있다.
또한 사전 좌석 할인, 추가 수하물, 묶음 상품 할인 등 모바일 앱 전용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 오전 10시에는 진마켓 깜짝 선물로 '시크릿 노선'도 공개해 특정 노선에 대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진마켓 기간에는 오는 26일부터 3월 28일까지 출발하는 임박 항공편 대상 최대 20% 운임 할인 행사도 연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등 일본 주요 노선과 △방콕 △푸켓 △치앙마이 △세부 △보홀 △다낭 △나트랑 등 동남아, 괌, 대만 노선 등을 포함한 국제선과 △김포-여수 △부산·광주·대구·여수-제주 등 국내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진에어는 "특가 운임에도 탑승객 무료 수하물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며 "모든 혜택을 꼼꼼히 챙기시고 알찬 여행 일정 세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찬영 기자 chan02@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