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증포지구 대표 ‘중대형 고급단지’ 입소문... 견본주택 방문 및 계약 문의 꾸준
-주방 공간 활용 높이고 고급 마감재 적용 등... 차별화된 ‘실거주 상품성’ 호평
DW대원이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일원에 공급하는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가 각종 특화 설계와 고급 마감재 등 차별화된 상품성을 앞세워 계약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주방 공간 활용 높이고 고급 마감재 적용 등... 차별화된 ‘실거주 상품성’ 호평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규파크' 선착순 계약 인파 |
DW대원이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일원에 공급하는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가 각종 특화 설계와 고급 마감재 등 차별화된 상품성을 앞세워 계약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단지는 지역 내에서 보기 드문 중대형 평형 위주의 구성과 증포지구 내 세 번째 칸타빌이라는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지며 이천 증포지구를 대표하는 중대형 고급 단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는 주방 특화 설계를 적용해 가사 동선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수납공간을 넉넉히 확보해 고급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 구조를 선보였다. 여기에 세대 내부 곳곳에 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여 세련미를 더하고 내구성을 높이는 등 실제 거주 시 입주민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상품 구성이 돋보인다.
실거주 편의를 위한 설계는 주차장에서도 돋보인다. 이천 지역의 고질적인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가구당 약 1.6대(총 569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했으며 폭넓은 주차 공간으로 문콕 걱정 없는 주차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는 축구장 면적의 약 70%에 달하는 5500여㎡ 규모의 문화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은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공세권’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이천에서 희소성 높은 중대형 평형 구성도 주효했다. 증포지구 내 신축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전용 85㎡ 초과 중대형 평형을 전체 세대수의 34% 배정하고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가변형 벽체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교육 환경 역시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한내초등학교가 위치한 ‘초품아’ 입지로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증포중, 이현고 등도 도보권에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3040세대 학부모들에게 최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견본주택을 방문한 방문객들이 주방 공간 및 마감재 등 칸타빌만의 특화 설계가 다수 적용된 중대형 평형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라며 “우수한 상품성이 방문객에게 살고 싶은 집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면서, 방문객이 증가하는 것은 물론 중대형 평형을 중심으로 계약도 속속 진행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4층, 5개 동, 전용면적 84~118㎡ 총 35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현재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며 거주 지역이나 청약 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에 있다.
[이투데이/윤이나 기자 (dlsk9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