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충북대, 4단계 BK21사업 6차년도 종합성과 공유 페스티벌 개최

국제뉴스
원문보기

충북대, 4단계 BK21사업 6차년도 종합성과 공유 페스티벌 개최

속보
트럼프 유럽 관세 보류, 미증시 일제 랠리…다우 1.21%↑
[이재기 기자]
(제공=충북대학교)

(제공=충북대학교)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대학교(총장 직무대리 박유식)가 우수한 연구자들의 성과를 한자리에서 공유하는 공유의 장을 열었다.

충북대는 1월 20일 법학전문대학원(N2) 다목적홀에서 4단계 BK21사업 6차년도 종합성과 공유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단계 BK21사업 6차년도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대학원혁신사업팀과 교육연구단(팀) 간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교육연구단(팀), 우수 학생 및 연구자 등 사업 참여 주체에 대한 보상 체계를 확립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정우현 대학원장 직무대리의 개회사와 박유식 총장 직무대리의 축사로 시작됐으며 이어 시상식이 진행됐다. 충북대는 우수한 10명의 연구자를 CBSTAR Jr.® 명예의 전당 선정자로 수상했으며 이어 우수한 교육연구단(팀)의 학생 13명을 선발해 시상했다. 뿐만 아니라 우수 지원 인력과 멘토십 프로그램 우수팀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고 수상자 단체 사진 촬영이 이어졌다.

이후 4단계 BK21 대학원혁신사업 추진 경과 보고가 진행됐으며 교육연구단(팀)의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각 단위의 성과와 운영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우현 대학원장 직무대리 겸 연구·대학원혁신처장은 "이번 종합성과 공유 페스티벌은 4단계 BK21사업을 통해 이뤄진 성과를 구성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향후 사업의 지속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 대학원 교육과 연구 경쟁력 강화를 위해 BK21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