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메노킨, 신제품 ‘리바이탈 버블팩’ 올리브영 선출시

서울경제TV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원문보기

메노킨, 신제품 ‘리바이탈 버블팩’ 올리브영 선출시

속보
트럼프 "2월 1일 유럽 8개국에 예고한 관세 부과 않겠다"
[사진=포레스트에비뉴]

[사진=포레스트에비뉴] 



[서울경제TV=박수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메노킨(MENOKIN)이 신제품 ‘리바이탈’ 버블팩을 올리브영에 선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바이탈’ 버블팩은 로즈 PDRN과 NAD+,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해당 성분들은 피부 탄력 및 결 개선 등 슬로우에이징 케어를 목적으로 배합되었다. 바르는 즉시 거품이 발생하는 버블 기술을 적용해, 기존 시트 마스크팩보다 짧은 약 30초 내외의 사용으로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비건 포뮬러를 적용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했다.

메노킨을 만든 포레스트에비뉴에 따르면, 브랜드의 지난해 매출은 2024년 대비 5배 이상 성장했다. ‘버블 마스크팩’이라는 소형 카테고리 내에서 입지를 다지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판매를 확대해 온 결과다.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한 마케팅 활동도 이어지고 있다. 배우 박보영과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를 앰배서더로 기용하고 있으며, 지난해 말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는 3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메노킨의 버블팩 라인업은 리프트, 브라이트, 클리어, 모이스트, 리페어를 포함해 총 6종으로 늘어났다. 메노킨 관계자는 “신제품 리바이탈은 기존 제품들의 흡수력과 간편함을 바탕으로 피부 생기 부여에 집중한 상품”이라며 “올해에도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리바이탈’ 버블팩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 중이다.
/psy@sedaily.com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