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진에어, 연중 최대 프로모션 '2026년 상반기 진마켓' 티저 오픈

서울경제TV 최동수 기자 eastsu@sedaily.com
원문보기

진에어, 연중 최대 프로모션 '2026년 상반기 진마켓' 티저 오픈

서울맑음 / -3.9 °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서울경제TV=최동수 인턴기자] 진에어는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26년 상반기 진마켓'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진마켓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올 3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 운항하는 하계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활한 예매를 위해 진에어는 출발 공항별로 특가 오픈 시간을 다르게 운영해 △부산 출·도착 국제선은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인천 및 제주 출·도착 국제선은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오픈한다. 이번 진마켓에서는 최대 96% 할인이 적용돼 편도 총액 기준 일본 노선 5만 원대부터, 동남아 노선은 7만 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진에어는 운임할인 외에도 신규회원 가입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예고했다. 결제 수단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진에어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할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6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의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그외에도 네이버페이 최대 1만 5천원 포인트 적립, 카카오페이 최대 1만 2천원 즉시 할인등 간편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설렘 가득한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며 “모든 혜택을 꼼꼼히 챙기시고 알찬 여행 일정 세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astsu@sedaily.com

최동수 기자 easts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