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 출시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 출시

서울맑음 / -3.9 °
[박주현 기자] [포인트경제]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피부 장벽 손상을 줄이면서도 세정력을 높인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저자극 밀크 제형인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는 독자적인 '선택적 세정 포뮬러'를 적용해 오일급 세정력을 구현했다. 민감 피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세정력은 높이고, 피부 장벽 지질은 보호해 클렌징 과정에서 발생하는 장벽 손상을 완화했다.

제품은 기존 자사 오일 대비 피부 장벽 침투율을 4배 낮춰 장벽 손상을 줄였다. 판테놀, 베타인, 더마온 등 3종의 장벽 보호 성분을 함유해 사용할수록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미끈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99% 세정 효과를 입증했다. 4주간 사용 시 손상된 장벽이 127% 회복되는 결과도 확인됐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인체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 출시와 함께 데일리 세안을 위한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폼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아토베리어365 포밍 클렌저는 업그레이드돼 장벽 케어 클렌징 라인업을 강화했다.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라인 3종은 1월 21일 뷰티컬리에서 단독 선론칭 후 올리브영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