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캠프' 직원 된 변우석 최초 공개…수건 접는 왕자님 비주얼 실존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유재석 캠프' 직원 된 변우석 최초 공개…수건 접는 왕자님 비주얼 실존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유재석 캠프’의 직원이 된 배우 변우석이 최초 공개됐다.

넷플릭스는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6 코리아’에서 ‘유재석 캠프’가 올해 2분기 방송된다고 밝혔다.

‘유재석 캠프’는 ‘유느님’ 유재석이 데뷔 34년 만에 처음으로 캠프 운영에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넷플릭스와 ‘효리네 민박’ 등을 성공시킨 정효민 PD 사단과 손잡고 나선 ‘민박 예능’ 세계관 확장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재석 캠프’는 ‘캠프장’으로 유재석으로, 캠프 직원으로 ‘특급 대세’ 변우석과 ‘유재석의 아이들’ 이광수와 지예은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이미 캠프 손님을 초대해 촬영을 이미 마무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변우석은 편안한 차림으로 수건을 접는가 하면, 유재석, 이광수 등 ‘유재석 캠프’ 직원들과 어울려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넷플릭스 측은 “유재석이 직접 캠프장이 돼서 놀아 재끼고 떠들어 재끼고 까불어 재끼는 철학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 직원들과 유재석 캠프장과 일반 손님들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