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충주사과한과(주), 설 맞아 노인복지관 사과 한과 후원

국제뉴스
원문보기

충주사과한과(주), 설 맞아 노인복지관 사과 한과 후원

서울맑음 / -3.9 °
[김상민 기자]
충주사과한과 노인복지관 기탁 (왼쪽부터 김웅 관장, 이순영 대표, 이상희 노인회장)

충주사과한과 노인복지관 기탁 (왼쪽부터 김웅 관장, 이순영 대표, 이상희 노인회장)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농업회사법인 충주사과한과㈜(대표 이순영)는 2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충주시노인복지관(관장 김웅)에 사과 한과 1,050개(15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번에 전달된 사과 한과는 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지역 어르신 약 1,000여 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충주시노인복지관은 설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특식과 함께 사과 한과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순영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후원이 어르신들께 명절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웅 관장은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충주사과한과㈜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품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게 전달해 따뜻한 명절의 정을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업회사법인 충주사과한과㈜는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전통 식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2008년부터 현재까지 약 1,500만 원 상당의 후원을 이어오며 지역 내 취약계층과 어르신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