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중부매일 언론사 이미지

예산군, 설 맞이 우체국 쇼핑몰 브랜드관 가동… 최대 30% 할인

중부매일
원문보기

예산군, 설 맞이 우체국 쇼핑몰 브랜드관 가동… 최대 30% 할인

서울맑음 / -3.9 °
[중부매일 이잎새 기자] 충남 예산군이 설 명절 직전까지 우체국 쇼핑몰 내 '예산군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예산군은 지역 농특산물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해 설 명절 직전 주인 내달 13일까지 우체국쇼핑몰 예산군 브랜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 브랜드관은 우체국 쇼핑몰 내 온라인 농특산물 전용관으로 기획전 할인쿠폰 제공과 제휴 쇼핑몰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한 판촉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사과·배(주스) ▷김치 ▷한과 ▷고추장·된장·청국장 분말 ▷참기름·들기름 ▷발효 사과식초 등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하며 소비자는 기존 판매가보다 15%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지역 내 우수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생산하는 12개 업체가 브랜드관에 참여한다.

군은 지난해 우체국 쇼핑몰 할인·이벤트 행사에 3천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총 3억7천만원의 판매 실적을 거두는 성과를 냈다.


군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예산군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품질 좋은 지역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우수 농특산물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우수 농특산물 15~30% 할인가로 제공농산물·가공식품 생산 12개 업체 참여 예산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