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브라보비버 파주,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뉴스핌
원문보기

브라보비버 파주,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속보
법원, 한덕수 전 총리 징역 23년 선고...법정 구속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발달장애인의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창출하는 브라보비버 파주가 장애인 고용 촉진과 사회적 가치 실현 공로로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브라보비버 파주가 남다른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장애인 고용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사회 내 장애인 복지 발전에 이바지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여되었으며, 발달장애인 사원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브라보비버 파주는 지난해 5월 설립된 지분투자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으로, 발달장애인 약 50명을 고용해 누룽지칩·레몬칩 등 건강 간식과 차 음료를 생산하고 있다.

이효성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북부지사장(2열 가운데)과 브라보비버파주 김영민 대표 외 직원들. [사진=브라보비버파주]

이효성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북부지사장(2열 가운데)과 브라보비버파주 김영민 대표 외 직원들. [사진=브라보비버파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북부지사의 맞춤형 지원 사업을 통해 고용 확대와 생산성 향상을 이뤘으며, 이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발전 모델로 평가받았다. 특히 공단 경기북부지사의 시설지원, 발달장애인 직업훈련에서 채용, 고용유지 등 체계적인 지원으로 추진할 수 있었다.

브라보비버 파주 김영민 대표는 "이번 수상은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준 발달장애인 사원들과 이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바로 설 수 있도록 도와주신 투자사, 베어베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북부지사의 헌신적인 지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져 가치를 만들어내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경기도지사 표창과 공단 경기북부지사의 체계적인 지원을 발판으로 브라보비버 파주는 더 많은 발달장애인 고용을 지속 추진하고, 직원 복지 프로그램 강화와 지속 가능한 운영으로 장애인 표준사업장의 모범이 되는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nylee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