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NS홈쇼핑, 설맞이 식품방송 집중 편성…실속·품격 동시 만족

스포츠W 김경란
원문보기

NS홈쇼핑, 설맞이 식품방송 집중 편성…실속·품격 동시 만족

서울맑음 / -3.9 °
[김경란]

[SWTV 김경란 기자] NS홈쇼핑은 설 명절을 앞두고 명절 상차림과 선물 수요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식품방송을 집중편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조리 부담을 줄인 간편식부터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식재료까지 폭넓게 구성해 실속과 품격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명절 대표 메뉴인 갈비·갈비찜 상품군을 중심으로 구성의 폭을 넓혔고, 뼈 없는 갈비찜, LA갈비, 프리미엄 원육 등 다양한 형태로 준비해 가정 상황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식품명인과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비법 양념, 장시간 핏물 제거와 지방 정제 등 꼼꼼한 공정으로 명절 음식차림의 번거로움을 줄인 식품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강순의 식품명인의 노하우와 5가지 전통재료가 들어간 소갈비 순살을 푸짐하게 담아 낸 뼈없는 갈비찜 ‘정성곳간갈비찜’(21일 오후 5시30분), ‘정성곳간LA갈비’(22일 오후 6시40분), 정호영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비법소스와 소갈빗대만을 사용한 ‘정호영셰프의 황제 소갈비찜’(27일 오후 6시30분)이 있다.


또 지난해 어획한 참조기를 대장대 사이즈(미당 70g 이상)로만 구성한 ‘법성포참맛굴비’(26일 오후 3시25분)와 프리미엄 사이즈 만을 엄선한 ‘용대리황태’(27일 오후 4시30분), 산지와 중량 기준을 명확히 제시한 ‘완도활전복’(23일 오후 2시45분)을 선보인다.

이외 ‘창억떡’ 등 데우거나 바로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차례 후 식사나 간식용으로 활용도를 높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신준식 NS홈쇼핑 TV식품팀 팀장은 “이번 식품방송은 명절에 꼭 필요한 대표 메뉴와 선물 품목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조리 부담은 줄이고 품질과 구성은 강화한 상품을 중심으로 명절 쇼핑의 편의성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알찬 쇼핑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