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외출이 곧 지옥" 황보라, 강남 키즈 미용실→딸기농장 …아들 위한 '육아 풀코스' (보라이어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외출이 곧 지옥" 황보라, 강남 키즈 미용실→딸기농장 …아들 위한 '육아 풀코스' (보라이어티)

속보
소방청 "전남 광양 산불 야간 진화에 국가소방동원령 발령"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황보라가 아들을 위한 육아 데이를 보냈다.

20일 황보라 유튜브 채널 '보라이어티'에는 '혹한기 딸기 농장에서 생긴 일 최애 과일 먹방, 현실 육아 브이로그'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황보라는 아들 우인을 데리고 압구정의 키즈 미용실을 방문했다. 미용실 안에는 거북이와 도마뱀 등 다양한 동물이 있었고, 그 밖에 자동차 의자와 다양한 장난감이 시선을 끌었다.

미용을 마친 황보라는 우인과 딸기 농장으로 향했다. 황보라는 "오 이렇게 얌전한지 모르겠다"며 ""지금 관건은 우인이가 낮잠시간이다. 못자면 이후 시간은 모든 걸 다 망친다"고 걱정했다.



이어 황보라는 "아빠 우인이가 먹는 딸기가 일주일에 얼마냐. 일주일에 3만 5천원씩 딸기는 먹는다. 딸기 따러가서 파티를 할 예정"이라며 딸기따기 체험을 예고했다.

"여기는 촬영지옥이다. 못 따라가겠다. 그냥 풀샷으로 잡아라"라며 "나들이 나오면 좋은데 오면 지옥이다. 그래도 안울고 놀면 너무 좋다. 집 가서 꿀잠자면 최고다. 그래서 엄마들이 나오는거다.


"매일 집에서 애를 보는것도 예삿일이 아닌데 나오면 좋은게 그것도 예삿일이 아니다. 엄마들 끝나고 애들 재워놓고 핸드폰 찍은 사진보며 오늘 잘했다 생각한다. 그게 반복이다.

사진 = 유튜브 '보라이어티'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