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해움인터내셔널, 초록우산 경기1지역본부 그린리더클럽 합류

아시아투데이 장안나
원문보기

해움인터내셔널, 초록우산 경기1지역본부 그린리더클럽 합류

서울맑음 / -3.9 °


정기 후원 통해 지역 아동 지원… 나눔 문화 확산 동참


초록우산 화성후원회 김문주 사무국장, 김미주 대표이사, 여인미 초록우산 경기1지역본부장이 그린리더클럽 위촉식을 마친 뒤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해움인터내셔널 제공

초록우산 경기1지역본부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해움인터내셔널이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에 공식 위촉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위촉을 통해 해움인터내셔널은 정기 후원을 바탕으로 지역 내 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동참하게 됐다.

초록우산 그린리더클럽은 매월 10만 원 이상 정기 후원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후원자 모임으로, 위촉식과 멤버십 데이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후원자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김미주 해움인터내셔널 대표는 "기업은 사회가 요구하는 가치를 만들어가는 데 존재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 같은 철학을 바탕으로 조직문화를 형성하고, 아이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후원이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평소 아동양육시설 봉사활동을 비롯해 국내외 다양한 영역에서 나눔 활동을 지속해 왔으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12월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2025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벤처기업협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여인미 초록우산 경기1지역본부장은 "초록우산 그린리더로 함께해 주신 김미주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안정적으로 전달돼 아이들이 희망찬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움인터내셔널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기업'이라는 정체성을 바탕으로 골프·아웃도어 뷰티 브랜드 '듀온미'를 운영하고 있다. 2021년 창업 첫해부터 영업이익 일부를 사회공헌기금으로 적립하며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2026년부터는 파나셀바이오텍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 법인 '파나셀라'를 설립하고 줄기세포 기반 차세대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움인터내셔널은 앞으로도 초록우산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난치성 질환 아동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하고, 기업 성장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