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라포르시안 언론사 이미지

메드트로닉코리아, 신규 척추 포트폴리오 '강휘' 출시

라포르시안
원문보기

메드트로닉코리아, 신규 척추 포트폴리오 '강휘' 출시

서울맑음 / -3.9 °
[정희석 기자]
[라포르시안] 메드트로닉코리아(대표이사 유승록)는 신규 척추 포트폴리오 '강휘'(Kanghui)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강휘는 메드트로닉이 경추부터 요추에 이르는 광범위한 영역에서 축적해 온 기술력과 품질 관리 체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기 위한 신규 브랜드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이를 통해 국내에서 스탠다드부터 프리미엄 모델에 이르는 광범위한 척추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강휘 포트폴리오 중 가장 먼저 선보인 제품은 추간체 고정재 'ECO MIS' 시스템으로 환자에게 적합한 다양한 크기와 모양·디자인을 갖춘 스크류와 로드·고정용 셋 스크류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은 불안정성 척추골절, 척추 변형(척추측만증 등), 퇴행성 척추질환, 척추관 협착증, 퇴행성 추간판 질환(디스크 등) 및 분절불안정성 환자의 후방 흉·요추부 또는 천추부 고정과 안정화를 위한 최소 침습 수술에 사용된다.

유승록 대표이사는 "강휘 도입은 국내 척추질환 환자의 증가와 척추 전문병원 확장에 따른 맞춤형 포트폴리오 전략의 일환"이라며 "메드트로닉코리아는 국내 척추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포트폴리오를 최적화 및 확장해 나가며 국내 의료진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술기 발전과 더 나은 치료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