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월드씽크, KECE '2026 KOR-소비자만족도 경기도 씽크대 부문 1위' 수상

국제뉴스
원문보기

월드씽크, KECE '2026 KOR-소비자만족도 경기도 씽크대 부문 1위' 수상

속보
인텔 시간외서 낙폭 더 늘려…10% 이상 폭락
[권찬민 기자]

시흥 맞춤 주방가구 설계·시공 전문 브랜드 '월드씽크'가 대한민국고객브랜드평가위원회(KECE)가 주관하는 '2026 KOR-소비자만족도 경기도 씽크대 부문 1위'를 수상하며, 2025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실제 소비자 이용 경험과 만족도를 기반으로 한 결과로, 월드씽크의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고객 중심 경영이 다시 한번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월드씽크는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전 지역을 중심으로 주 서비스인 주방가구 및 씽크대를 비롯하여 붙박이장, 거실장, 신발장 등 맞춤가구를 전문적으로 설계·제작·시공하는 업체다. 단순한 가구 납품이 아닌, 공간 구조와 생활 동선을 고려한 맞춤 설계를 기반으로 시공을 진행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공간 구현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월드씽크는 공장 직영 주문제작 시스템을 통해 설계부터 제작과 시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유통 단계를 줄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 시공이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자체 제작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공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도 신속하고 책임감 있는 A/S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제공 서비스로는 일반 씽크대부터 고급 자재를 활용한 럭셔리 씽크대, 주방가구를 비롯해 여닫이형·슬라이딩형 붙박이장, 거실장과 신발장 등 다양한 맞춤가구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화장대, 책상, 수납형 침대 등 주거 공간뿐 아니라, 사무실 수납장, 락카장 등 용도와 공간에 맞춘 주문 제작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다각적인 시공 경험은 월드씽크만의 노하우로 축적되어 공간 활용도와 완성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월드씽크는 친절하고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차별화된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가는 데 주력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좋은 자재를 사용한 안전한 시공 방법 연구에도 힘쓰며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공간은 물론, 상업공간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맞춤가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월드씽크 대표는 KECE 수상에 대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단기적인 시공 완수가 아닌 오랜 기간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데 집중해왔다"며 "설계 단계에서부터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고, 시공 이후에도 책임 있는 관리로 신뢰를 쌓아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2025년에 이어 2026년에도 '2026 KOR-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2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친절한 상담, 완성도 높은 시공, 합리적인 가격, 철저한 사후 관리라는 기본 원칙을 지켜가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KECE '2026 KOR-소비자만족도 1위' 2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과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품질과 일관된 운영 시스템을 갖춘 브랜드임을 입증한 월드씽크가 앞으로도 소비자 신뢰를 기반으로 한 맞춤 주방가구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