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옥천군청소년수련관, 폼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국제뉴스
원문보기

옥천군청소년수련관, 폼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서울맑음 / -3.9 °
[이재기 기자]
옥천군 청사 전경.

옥천군 청사 전경.


(옥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옥천군청소년수련관은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과 자기표현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폼나는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오는 1월 27일부터 2월 2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5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청소년들의 다양한 관심과 흥미를 반영한 체험형,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참여 신청은 오는 1월 23일까지 방문 및 이메일로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겨울 분위기를 살린 원데이 프로그램인 LED 눈사람 공예 클래스가 운영되며 자기관리와 표현을 키울 수 있는 이미지 메이크업 클래스, 요리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짜글 뽀글 간식 쿠킹 클래스, 워킹과 포즈를 배워보는 탑 모델 클래스, 신체활동 중심의 셔틀 콕콕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정원 초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단, 참여율이 60% 미만일 경우는 폐강될 수 있으므로 신청자들의 성실한 참여가 요구된다.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은 옥천군청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청소년수련관에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운영 일정, 모집인원 등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에 문의하면 된다.

옥천군 관계자는 "방학을 통해 청소년들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체력 증진 및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 청소년들의 욕구와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