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타셰프 최현석의 애제자 돌싱글즈6 문방글 그리고 세계 대회 수상자들까지..막강 캐릭터 총출동 도전자 2차 10인 라인업 공개 '천하제빵'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셰프 최현석의 애제자 돌싱글즈6 문방글 그리고 세계 대회 수상자들까지..막강 캐릭터 총출동 도전자 2차 10인 라인업 공개 '천하제빵'

속보
이 대통령 "이혜훈 문제는 있어 보여…해명도 들어 봐야"
사진 제공 MBN ‘천하제빵’

 사진 제공 MBN ‘천하제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MBN K-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이 막강 캐릭터로 똘똘 뭉친 2차 10인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2월 1일(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MBN '천하제빵'은 단순한 음식을 넘어 하나의 트렌드가 된 'K-빵'의 열풍을 이끌, 세계최강 제과제빵사를 선발하는 국내 최초 'K-베이커리 서바이벌'이다. 전국 팔도에서 모인 명장부터 세계적인 파티시에, 신박한 레시피의 재야 제빵사까지, 전 세계 72명 제빵, 제과사들이 계급장을 떼고 펼치는 초대형 글로벌 제과제빵 대전으로 2026년 상반기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할 'K-빵'의 위력을 전파한다.

이런 가운데 '천하제빵'이 최연소 참가자부터 화제의 맛집과 셀럽, 세계 대회 수상자들로 구성된 2차 10인 라인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완판의 달인' 임동석은 느릿한 텐션, 어리숙한 말투, 완판 기록까지 '흑백요리사2' 우승자 최강록 셰프와 묘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또한 만 14세 '최연소 파티시에' 김규린은 2025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에서 역대 최연소 은메달을 수상한 실력자로 제2의 김나래의 탄생을 예고한다.

더불어 얼마 전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개그우먼 홍윤화의 치팅데이 디저트로 화제를 모은 '만겹 크루아상'의 주인공 '잠실 만겹남' 방준호도 도전자로 나서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편의점 냉장 디저트 1위이자 미미의 최애빵 중 하나로 불리는 '푸하하 크림빵'의 베이커 임훈은 '연남동 빵 터진 집'이라는 닉네임으로 출격해 불타오를 SNS 맛집 열전을 기대하게 한다.

'돌싱글즈6' 출신 문방글은 사랑 대신 열정을 찾아 나선 베이커로 등장, 웬디는 물론 카리나 PICK까지 받아낸 셀럽들이 사랑한 베이커의 위용을 뽐낸다. 게다가 스타셰프 최현석의 애제자로 최현석으로부터 강력한 응원 메시지까지 받은 '크레이지 파티시에' 황지오는 퍼포먼스로 유명한 최현석 셰프를 뛰어넘는 베이커리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에 더해 '천하제빵'에서는 세계 대회를 휩쓴 수상자들도 총출동해 K-베이커리의 위대함을 알린다. 세계 3대 제과제빵대회인 '독일 IBA컵'에서 한국인 최초로 금메달을 획득한 '이바컵 1호' 권순승, 한국인 여성 최초 '독일 IBA컵'을 차지한 '이바컵 2호' 장경주, '독일 IBA컵' 최초 2관왕을 한 '이바컵 3호' 김인석, 2024 베이커리 월드컵 준우승 '디저트 마초' 이경무가 참가자로 나서 빵의 향연을 펼치는 것. 세계에서 인정받은 실력자들이 'K-베이커리 서바이벌'에서는 어떤 무기로 치열한 오븐 싸움을 벌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천하제빵'은 실력은 기본, 매력까지 난리 난 베이커들이 도전자로 나선 다"라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도전자들 역시 깜짝 놀랄 인물들이 많이 있다.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N '천하제빵'은 오는 2월 1일(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