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롯데하이마트, 올해 ‘웨딩 페어’ 프로모션 강화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롯데하이마트, 올해 ‘웨딩 페어’ 프로모션 강화

속보
트럼프 "2월 1일 유럽 8개국에 예고한 관세 부과 않겠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하이마트(071840)는 올해 ‘웨딩 페어’ 프로모션을 혜택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웨딩 페어는 결혼식장 계약서 등을 통해 결혼을 증빙하면 상품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매달 혜택이 달라지며, 다른 행사 혜택들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는 기존 일부 매장을 대상으로 한정적으로 제공해왔던 웨딩 페어 혜택을 지난해부터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 바 있다.

올해는 프로모션 혜택을 더 늘린다. 이달 말까지 행사상품 2% 할인, 구매 금액대별 최대 3% 할인을 더해 연중 최대인 총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도 확대했다.

또한 ‘브랜드 위크’도 전개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상품을 7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롯데하이마트는 점점 증가하는 결혼 수요와 고객 반응을 고려해 더 강화한 웨딩 프로모션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통합마케팅실장은 “예비 신혼부부 수요에 맞춰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강화된 웨딩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1월에는 웨딩 성수기 전 미리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 큰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