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롯데마트, 맞춤형 설 선물세트 선보인다…"고객 니즈 반영"

뉴스1 김진희 기자
원문보기

롯데마트, 맞춤형 설 선물세트 선보인다…"고객 니즈 반영"

속보
트럼프 "2월 1일 유럽 8개국에 예고한 관세 부과 않겠다"

효소·알부민 등 최신 트렌드 상품 중심



롯데마트는 이번 설 가족과 지인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콘셉트로 다양한 건강 선물 라인업을 선보인다.(롯데마트제공)

롯데마트는 이번 설 가족과 지인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콘셉트로 다양한 건강 선물 라인업을 선보인다.(롯데마트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롯데마트는 이번 설 가족과 지인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콘셉트로 다양한 건강 선물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올 설에도 '그레인온 골드카무트 브랜드밀효소 세트'(3g*30포*3세트)를 출시 당시와 동일한 엘포인트(L.POINT) 회원 할인가 3만 원대에 판매한다.

단백질 섭취 수요에 대응해 롯데마트는 이번 설 알부민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알부민은 계란 유래 성분을 활용한 단백질 소재 식품이다.

'알부민 골드 플러스'(30mL*15병)를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 판매한다. 'CMG제약 마시는 알부민 파워부스트샷'(20g*30포*2개입)도 반값 할인을 적용한다. '휴럼 로얄 알부민 골드'(20mL*30병)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혈당 관리에 특화된 '락토핏 당케어 3입 세트'(50포*3입)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할인가 4만 원대에 판매하며 이너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CJ 자연건강 석류 콜라겐'(50mL*24포)은 5만 원대에 1+1 혜택을 제공한다.

일상 식단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식재료형 건강 선물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팜유와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은 플레이버 버터 '룩트 프리미엄 버터 세트'를 4만 원대에 신규 운영한다. 순수 유크림과 젖산균으로 만든 프랑스산 천연 버터에 다시마, 블루베리 등 각 원재료를 블렌딩한 4가지 맛으로 구성해 건강·미식 수요를 함께 겨냥했다.

첨가물 없이 땅콩 100%로 만든 '리고 100% 피넛버터 2입+우드나이프 세트'는 1만 원대에, '산 도메니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500mL)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10% 할인해 판매한다.

한경환 롯데마트·슈퍼 기호식품팀장은 "홍삼·비타민 등 건강 스테디셀러가 여전히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가운데 최근에는 단백질·소화·혈당·지방 등 관리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선물을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며 "고객의 다양한 건강 관리 니즈를 반영한 이색 세트로 건강 선물 시장에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