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TNX, '콜 미 백'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에너제틱' 강렬 중독성 예고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TNX, '콜 미 백'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에너제틱' 강렬 중독성 예고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예고했다.

TNX는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콜 미 백(CALL ME BACK)’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TNX는 다양한 공간을 누비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들은 회전목마 위에 올라타 끼와 흥을 표출하는가 하면, 탁 트인 잔디 위를 달리며 쾌감을 극대화하기도 했다.

특히 영상에 삽입된 에너제틱한 멜로디는 TNX만의 청량한 음악적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부풀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 ‘죽겠으니까 콜 미 백’이라는 노랫말 역시 귓가를 맴돌며 강렬한 중독성을 예감하게 했다.

TNX는 20일에는 D-2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 속엔 핸드폰을 쥐고 있는 오성준과 그를 중심으로 둘러싼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이 ‘콜 미 백’으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콜 미 백’은 밝고 경쾌한 밴드 록 사운드 위에 기다림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TNX는 이번 신곡을 통해 전작 ‘아 진짜?’의 서사를 잇고,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확장시켜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콜 미 백’은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