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승혜, ♥김해준 사랑 엄청나네…고기 반찬+안주 내조에 114kg 달성 (김승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김승혜, ♥김해준 사랑 엄청나네…고기 반찬+안주 내조에 114kg 달성 (김승혜)

속보
뉴욕 증시, 트럼프 관세 위협에 하락 마감…나스닥 2.39% ↓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김승혜가 남편 김해준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20일 유튜브 채널 '김승혜'에는 '신혼부부 데이트 따라간 피식대학(?) 눈썰매부터 빙어낚시까지 영양 꽁꽁얼음축제 미친 텐션 여행'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승혜는 남편 김해준, 그리고 두 부부의 절친 '피식대학' 멤버 정재형, 이용주, 김민수와 함께 영양 여행을 떠났다.



'피식대학' 멤버들은 김해준의 식사를 챙기는 김승혜의 모습에 "누나 최고다. 그것 때문에 형 지금 114kg 되지 않았냐. 집에 갔는데 고기 반찬만 4개 나오더라"라며 부러움을 드러냈고, 김승혜는 "우리는 무조건 고기가 있어야 된다"고 밝혔다.

김해준은 "옛날 친구가 집에 놀러 왔는데,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승혜가 안주를 계속 해 주려고 하더라. 술을 정말 얼큰히 먹고, 내 친구는 거의 취했다. 근데 승혜가 마지막까지 솥밥을 막 해 주더라"라고 일화를 전했다.



김해준은 "걔가 뭐라고 그러냐면, '너 진짜 사랑받는구나' 하더라. 주변에서 보기엔 진짜 그렇게 느껴지나 보다"라고 김승혜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고, 김승혜는 "뭐를 해 주면서 '얘도 이만큼 해 주겠지' 바라면 싸운다. 근데 '귀엽다' 생각하고 계속 해 주게 된다"고 고백했다.

사진= 유튜브 '김승혜'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