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필드뉴스 언론사 이미지

와이더그룹, 비상주 공유오피스 전국 확대 운영 계획 밝혀

필드뉴스 이승철 기자
원문보기

와이더그룹, 비상주 공유오피스 전국 확대 운영 계획 밝혀

속보
트럼프 "알래스카 천연가스 사업, 韓日덕에 전례없는 자금 확보"

[필드뉴스 = 이승철 기자] 비상주 사무실 플랫폼 '와이더오피스'를 운영하는 ㈜와이더그룹이 비상주 공유오피스 지점을 전국 단위로 확대 운영하겠다고 20일 밝혔다.

와이더그룹은 기존 서울 강남·강북·강서 지역과 인천, 경기 등 수도권 중심으로 제공하던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강원, 천안 등 지방 주요 지역까지 확대해 전국 단위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 범위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와이더오피스는 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주소지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상주 사무실 플랫폼으로 절차 간소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전자계약 시스템을 도입해 복잡한 서류 제출이나 대면 상담 없이 온라인으로 계약이 가능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와이더오피스 관계자는 "고정비 부담을 줄이려는 프리랜서와 1인 기업, IT 기반 사업자를 중심으로 비상주 사무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사업 초기 비용 절감을 위한 실질적인 운영 대안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사업자 등록 지원, 우편물 수신 및 실시간 알림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장기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비용 혜택도 운영 중이다.

와이더그룹은 향후 지역별 수요에 맞춘 지점 운영을 통해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더오피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