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홈다도 입문 패키지 제안
쌍계명차가 카카오 채널을 통해 ‘말차 다도 세트’를 단독 출시했다.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말차 다도를 즐길 수 있는 홈다도 입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말차 다도 세트는 말차를 어렵게 느끼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구성은 순수 말차와 다완(말차 그릇), 차선(말차 거품기)으로 이뤄졌다. 카카오 채널 단독 혜택으로 양갱 2개가 추가 증정된다. 제품 수령 후 별도의 준비 없이 바로 말차 다도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말차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차선 사용 방법을 담은 설명 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말차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거품 내기’ 과정과 사용법을 직관적으로 안내해, 집에서도 완성도 높은 말차 한 잔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쌍계명차 관계자는 “말차는 단순히 마시는 음료를 넘어, 만드는 과정 자체가 힐링이 되는 차”라며 “이번 말차 다도 세트는 홈카페와 취미형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말차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부담 없이 다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해당 세트는 소비자가 대비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카카오 채널에서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말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갱 2입이 추가 증정된다.
최근 홈카페, 힐링, 집콕 취미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차를 직접 우려 마시는 경험형 제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쌍계명차의 말차 다도 세트는 ‘마시는 차’를 넘어 ‘만드는 즐거움’과 ‘쉼의 시간’을 제안하는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쌍계명차 말차 다도 세트는 카카오 채널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