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배우 오혜연, 타니아의 '하루가 힘들어졌어' 뮤직비디오 출연...이별 후의 심정 풍부하게 표현

문화뉴스
원문보기

배우 오혜연, 타니아의 '하루가 힘들어졌어' 뮤직비디오 출연...이별 후의 심정 풍부하게 표현

서울맑음 / -3.9 °
[주민혜 기자]

(더쎈뉴스 / The CEN News 주민혜 기자) 오혜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섬세한 감정 연기로 배우로서의 표현 스펙트럼을 넓힌다.

오혜연은 가수 타니아(조혜연)의 '하루가 힘들어졌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모먼트를 선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별 후의 시간을 살아가는 한 여자의 시선에 집중하며, 음악과 영상이 자연스럽게 호흡하는 감성적인 작품으로 완성됐다. 일상의 공간을 배경으로 헤어진 연인을 회상하며 전개되며, 오혜연은 그 중심에서 복합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상 속 그는 눈빛과 미세한 표정 변화만으로도 느끼는 감정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며 공감을 얻었다. 특히 절제된 감정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오혜연은 디즈니+ '강남 비-사이드'에 출연한 바 있으며, 영화, 드라마, OTT, 유튜브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꾸준히 배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배우 오혜연이 출연한 타니아(조혜연)의 '하루가 힘들어졌어' 뮤직비디오는 멜론, 지니뮤직, 네이버VIBE,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하루가 힘들어졌어'

(더쎈뉴스 / The CEN News) 주민혜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