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 3번' 임성근, '전참시' 촬영분 폐기.."방송 않기로 결정" [공식입장]

OSEN
원문보기

'음주운전 3번' 임성근, '전참시' 촬영분 폐기.."방송 않기로 결정" [공식입장]

속보
이민성호, 한일전 0-1 패배…U23 아시안컵 결승 좌절

[OSEN=하수정 기자] 임성근이 음주운전 과거를 고백해 사회적 파장을 일으킨 가운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이 이미 찍어둔 녹화 분량을 방송하기 않기로 했다.

20일 오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은 OSEN에 "임성근 씨 촬영분은 방송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주 방송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조율 중에 있습니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임성근 셰프는 '흑백요리사' 시즌2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지만, 음주운전으로 3번이나 경찰에 적발된 사실을 공개해 대중의 질타를 받았다.

임성근의 음주운전 자백으로 연예계는 발칵 뒤집혔다. JTBC ‘아는 형님’,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예능 출연이 즉각 취소됐으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측 역시 상황을 지켜 보고 있다. 또한 OSEN 취재 결과, 케이블TV 쇼핑엔티 역시 임성근과 진행한 기존 녹화분만 송출하고 향후 홈쇼핑 방송은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하기로 했다.

'전참시'는 녹화를 마무리한 상황으로, 이번주 토요일 방송을 앞뒀으나 논의 끝에 방송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