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BN 언론사 이미지

최리, 새 프로필 공개…한층 깊어진 분위기

MBN
원문보기

최리, 새 프로필 공개…한층 깊어진 분위기

서울맑음 / -3.9 °

미스틱스토리

배우 최리가 한층 깊어진 분위기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20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최리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리는 깊은 눈빛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화면을 가득 채우며, 컷마다 서로 다른 분위기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톤 의상의 컷에서 최리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부드러운 선을 강조하며 성숙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군더더기 없는 시선 처리와 자연스러운 표정이 어우러져 한층 깊어진 이미지를 담아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링으로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했다. 편안한 스타일링 속에서도 또렷한 표정과 여유로운 포즈가 조화를 이루며, 앞선 컷과는 또 다른 결의 매력을 보여준다. 이외에도 최리는 여러 가지 컨셉을 완벽히 소화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나타냈다.


미스틱스토리

최리는 영화 ‘귀향’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도깨비’, ‘마녀의 법정’, ‘영복, 사치코’ 등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꾸준히 소화해왔다. 캐릭터에 녹아 든 표현력과 안정적인 연기 호흡으로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연기 색을 쌓아가고 있다.

새 프로필 사진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깊어진 분위기를 선보인 최리는 앞으로의 작품 활동을 통해 또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