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삼동소바, 2025년 주요 브랜드 어워즈 2관왕 쾌거

서울경제TV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원문보기

삼동소바, 2025년 주요 브랜드 어워즈 2관왕 쾌거

속보
美대법원, 트럼프 상호관세 적법성 금일 판결 안해
[사진=삼동소바]

[사진=삼동소바] 


[서울경제TV=박수열기자] 일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삼동소바'가 2025년 주요 브랜드 어워즈에서 일식 부문 대상을 연이어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삼동소바는 최근 개최된 ‘2025 국민일보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일식 부문 대상을 차지한 데 이어, ‘2025 KBS N 브랜드 어워즈’에서도 동일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두 어워즈는 소비자 인지도와 신뢰도, 브랜드 완성도, 시장 내 영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은 삼동소바가 구축해 온 브랜드 정체성과 운영 기준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단순한 메뉴의 완성도를 넘어, 브랜드 메시지의 일관성과 소비자 경험 전반에 걸친 안정적인 운영 방향성이 주요 평가 요소로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동소바 측은 전통적인 일식의 기본을 지키면서도 계절성과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기획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왔다. 심사 과정에서도 이러한 전문성과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이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삼동소바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계절 신메뉴 출시와 연계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일본 나고야 왕복 항공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조성경 삼동소바 브랜드기획실장은 “이번 2관왕 수상은 삼동소바가 지향해 온 가치와 기준이 외부 평가를 통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본질에 집중하며 일식 브랜드로서의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psy@sedaily.com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