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진퇴양난 캐릭터 스틸 공개

더팩트
원문보기

'블러디 플라워' 성동일, 진퇴양난 캐릭터 스틸 공개

속보
경찰, 이 대통령 피습 테러사건 TF 구성

선택의 기로에 선 변호사 박한준 役
총 8부작…2월 4일부터 2편씩 공개


배우 성동일이 2월 4일 공개되는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블러디 플라워'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변호사 박한준을 연기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배우 성동일이 2월 4일 공개되는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블러디 플라워'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변호사 박한준을 연기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배우 성동일이 딸을 살리기 위해 살인범을 지켜야 하는 변호사가 된다.

글로벌 OTT 서비스 디즈니+ '블러디 플라워' 제작진은 20일 성동일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법과 상식, 그리고 가족 사이에서 가장 잔혹한 선택을 마주한 성동일의 모습이 담겼다.

'블러디 플라워'는 모든 불치병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연쇄살인범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의술과 살인을 저지른 범죄자라는 모순된 존재가 서사의 긴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성동일은 극 중 가장 치열한 선택의 기로에 선 변호사 박한준을 연기한다. 그간 '믿고 보는 배우'라는 평가를 받아온 성동일은 이번 작품에서도 법조인으로서의 냉철한 이성과 아버지로서의 본능이 충돌하는 인물을 절제된 연기로 설득력 있게 그려낸다.

공개된 스틸에는 박한준이 지닌 내면의 무게를 고스란히 담아낸다. 굳게 다문 입술과 깊게 가라앉은 눈빛은 냉철한 법조인의 이성과 그 이면에 숨겨진 절박한 부성애를 동시에 전하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첫 번째 사진에서 박한준은 경찰 펜스 너머로 쏟아지는 시선과 거친 문구의 피켓들 사이를 흔들림 없는 걸음으로 가로지른다. 고개를 숙이지도 시선을 피하지도 않는 그의 모습은 외부의 압박과 도덕적 비난을 모두 감내하겠다는 결연한 태도를 드러낸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사진에서는 단정한 셔츠와 넥타이 위로 덧입은 방호복 차림이 포착된다. 이는 법조인이자 동시에 병원이라는 공간에서는 아버지로 존재하는 박한준의 이중적인 현실을 암시한다. 고요한 복도를 등지고 서 있는 그의 단단한 자세는 박한준이 짊어진 선택의 무게를 더욱 선명하게 부각시킨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된 '블러디 플라워'는 2월 4일 1, 2화가 공개된 후 매주 2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