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애슐리퀸즈, 패밀리 레스토랑 최초 ‘무제한 생체리’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원문보기

애슐리퀸즈, 패밀리 레스토랑 최초 ‘무제한 생체리’ 선봬

속보
코스피 13일 만에 4,880선 하락 마감
1월 26일부터 일주일 한정 '체리위크'
생체리 바스켓. 이미지ㅣ이랜드

생체리 바스켓. 이미지ㅣ이랜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랜드이츠의 뷔페 애슐리퀸즈는 오는 26일부터 '2026 생과일 릴레이'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그 첫 번째 주자로 패밀리 레스토랑 중 최초로 생체리를 무제한 제공하는 '체리위크'를 선보입니다. 체리위크는 오는 2월 1일까지 일주일만 진행되며 생체리 바스켓(디너·주말), 생체리 포레누아(올데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생체리 바스켓'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처음으로 생체리를 무제한 제공하는 메뉴입니다. '생체리 포레누아'는 프랑스어로 '검은 숲'을 뜻하는 포레누아를 애슐리 스타일로 재해석했습니다. 생체리와 초콜릿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애슐리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장 맛있는 제철 생과일 시리즈를 준비했다"며 "특히 ‘체리위크’는 패밀리 레스토랑 최초로 무제한 생체리를 선보이는 만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애슐리퀸즈는 새해에도 매장 확장을 이어갑니다. 오는 28일 신세계 아울렛 시흥점, 30일 롯데마트 양평점을 신규 오픈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다음달 5일부터는 '딸기 시즌'이 시작됩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