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설연휴 '내새꾸' 돌봄알바도 당근에서…구인글 올리고 경품 받자

뉴스1 신은빈 기자
원문보기

설연휴 '내새꾸' 돌봄알바도 당근에서…구인글 올리고 경품 받자

속보
미증시 일제 급락, 비트 9만달러 붕괴-리플 5% 급락
(당근 제공)

(당근 제공)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 '내새꾸 자랑회'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반려동물 사진과 간단한 소개를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12마리의 반려동물을 주인공으로 한 맞춤 달력 포스터를 추첨으로 선정한 5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30일이다.

이어지는 2차 이벤트 '내새꾸 돌봐주실 분'은 반려동물을 돌봐 줄 사람이 필요한 구인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1월 28일부터 2월 3일까지 '이웃알바'에 반려동물 돌봄 구인글을 작성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반려동물 종합건강검진 비용(최대 40만 원, 2명) △당근 장바구니(200명) △당근 피크닉 매트(200명) △츄파춥스(무제한 증정) 중 1가지에 즉시 당첨된다.

이벤트 참여는 1인 1회 가능하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당근 애플리케이션(앱) '당근알바' 탭의 이벤트 배너로 들어가거나 당근 앱 검색창에 '반려동물알바' 또는 '반려동물돌봄알바'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당근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을 어떻게 준비할지 고민하는 보호자들이 많다"며 "반려동물 돌봄 알바 접근성을 한층 높이고 이웃 간 신뢰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