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집 한번 바꾸면 혜택이 따라온다”…신세계까사, 새해 인테리어 ‘뉴 스타트 페스타’

헤럴드경제 홍석희
원문보기

“집 한번 바꾸면 혜택이 따라온다”…신세계까사, 새해 인테리어 ‘뉴 스타트 페스타’

속보
뉴욕증시, 일제히 1%대 하락 출발…그린란드 관세 우려
신세계까사가 2026년 새해를 맞이해 내달 22일까지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은 마테라소의 모션베드 ‘르 무브’와 비건 폼 매트리스 ‘오아시스’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2026년 새해를 맞이해 내달 22일까지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은 마테라소의 모션베드 ‘르 무브’와 비건 폼 매트리스 ‘오아시스’ [신세계까사]



까사미아·마테라소 총출동…거실·침실·자녀방까지 ‘풀세트 할인’
모션베드부터 베스트셀러 소파까지, 2월 22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
[헤럴드경제=홍석희 기자] 신세계까사가 새해 집 단장 수요를 겨냥해 대규모 인테리어 할인전에 나선다. 신세계까사는 오는 2월 22일까지 까사미아와 마테라소의 주요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신년 프로모션 ‘뉴 스타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집 안 분위기를 전반적으로 바꾸려는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 베드룸·리빙룸·다이닝룸은 물론 신학기 시즌과 맞물린 자녀방 가구까지 공간별 핵심 아이템을 폭넓게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품 할인에 그치지 않고 세트 및 연계 구매 혜택을 강화해, 공간 전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밀 수 있도록 했다.

침실은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중심이다. 신제품 스마트 모션베드 ‘르 무브’와 비건 폼 매트리스 ‘오아시스 세도나’는 출시 기념 혜택을 마련했다. 단품 구매 시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세트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텐셀 방수 매트리스 커버가 증정되며, ‘르 무브’ 일반형 구매 고객에게는 항균 구스 베개솜이 추가 제공된다.

마테라소의 대표 매트리스 라인업도 할인 폭을 키웠다. ‘헤리티지 컬렉션’은 단품 기준 최대 25%, 친환경 인증을 받은 ‘포레스트 컬렉션’은 단품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과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을 추가로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일부 프리미엄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방수 매트리스 커버가 증정된다. 자녀방 수요를 고려해 ‘포레스트 컬렉션’ 중 ‘브리즈’ 이상 모델의 슈퍼싱글(SS) 사이즈는 기본 할인에 3%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거실과 리빙 공간에서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가 전면에 나선다. ‘캄포’ 소파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인 ‘캄포 구스 50’ 위븐 베이지 컬러는 전 고객 대상 20% 할인된다. ‘캄포 구스 50’, ‘캄포 럭스’, ‘캄포 레더’ 소파를 다이닝·리빙룸 가구와 함께 구매하면 소파 외 가구 최대 3종까지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다이닝룸과 주방 가구 역시 할인 대상이다. ‘레그노 식탁’, ‘칸트 체어’, ‘파스토 체어’ 등 인기 제품은 단품 구매 시 10% 할인되며, 일부 제품은 최대 50%까지 가격을 낮췄다. 신학기를 앞둔 자녀방 가구도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책상·책장·침대 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으로 가격 부담을 줄였다.

이 밖에도 드레스룸 가구 ‘뉴뮤제오’ 붙박이장 시리즈와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특별가로 선보이며, 홈오피스 가구 연계 할인 등 선택 폭을 넓혔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뉴 스타트 페스타’는 단품 할인보다 세트와 연계 구매 혜택을 강화해 집 전체를 바꾸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선택지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까사미아와 마테라소를 비롯한 신세계까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연계해 주거 공간 전반을 아우르는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