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세븐일레븐, '윤주모' 윤나라 셰프 협업 간편식 출시

아이뉴스24 진광찬
원문보기

세븐일레븐, '윤주모' 윤나라 셰프 협업 간편식 출시

속보
"대구·경북 통합때 현 시청 도청 청사 그대로 유지"
흑백2 경연서 화제 모은 재료 담은 삼각깁밥·샌드위치·햄버거 구성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세븐일레븐은 내달 3일부터 넷플릭스 요리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2'에서 주목받은 윤나라 셰프와 삼각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등 다양한 종류의 푸드간편식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모델들이 세븐일레븐에서 윤나라 셰프 협업 간편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모델들이 세븐일레븐에서 윤나라 셰프 협업 간편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후덕죽 셰프와 협업을 발표한 데 이어 윤나라 셰프와 손 잡으며 스타셰프 마케팅을 이어간다.

세븐일레븐이 윤주모 윤나라 셰프와 함께 선보이는 푸드 간편식은 '윤주모촉촉갈비무생채삼각김밥', '윤주모촉촉갈비맛토스트', '윤주모매콤갈비맛쌈버거' 총 3종이다.

이번 간편식의 핵심 포인트는 윤나라 셰프의 활약이 돋보인 톱7 진출전에서 1등의 영예를 거머 쥔 '박포갈비와 무생채 쌈' 메뉴에 들어간 갈비, 무생채, 쌈장 3가지 요소를 모두 넣었다는 점이다.

윤주모촉촉갈비무생채삼각김밥은 달짝지근한 갈비에 경연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윤주모표 무생채가 곁들여져 궁합이 좋은 한 끼 식사를 완성했다. 윤주모촉촉갈비맛토스트는 윤주모의 비법 레시피가 적용된 달달한 돼지갈비에 양배추 샐러드가 토핑된 샌드위치다. 윤주모매콤갈비맛쌈버거는 윤주모 쌈장 레시피를 갈비맛 버거에 적용한 상품으로 매콤한 청양고추와 로메인까지 들어 있는 햄버거다.

세븐일레븐은 해당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내달 28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한다. 또 윤주모촉촉갈비무생채삼각김밥과 윤주모촉촉갈비맛토스트 구매 시 칠성사이다제로 250ml 캔을 50% 콤보 할인행사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편의점이 시간적, 물리적 접근성이 높은 채널인 만큼 스타셰프들의 거리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