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서포터즈 2기 발대식 열어

전자신문
원문보기

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서포터즈 2기 발대식 열어

서울맑음 / -3.9 °
헥토헬스케어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의 체험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드시모네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열고 활동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2기는 지난해 진행된 1기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장 건강과 웰니스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로 구성됐다. 최근 열린 발대식에서는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에 대한 소개가 진행돼 서포터즈들이 드시모네를 보다 깊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약 6개월간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드시모네 서포터즈들이 발대식에서 기념촬영했다.

드시모네 서포터즈들이 발대식에서 기념촬영했다.


서포터즈들은 활동 기간 동안 매월 대표 제품인 '드시모네 4500'을 직접 섭취한 뒤 개인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체험 리뷰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실제 소비자 관점에서의 후기와 일상 속 활용 경험을 담은 콘텐츠는 SNS를 중심으로 공유한다.

이와 함께 서포터즈들은 브랜드 연계 이벤트 및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에도 참여해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밀접한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서포터즈 2기는 실제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진정성 있게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며 신뢰를 쌓아가는 장 건강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