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 2026년 첫 신곡 'Mono' 발매…스카이워터 참여

더팩트
원문보기

아이들, 2026년 첫 신곡 'Mono' 발매…스카이워터 참여

속보
이민성호, 한일전 0-1 패배…U23 아시안컵 결승 좌절

영국 출신 래퍼 스카이워터 피처링
2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


그룹 아이들이 2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Mono (Feat. Skaiwater)'를 발매한다./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들이 2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Mono (Feat. Skaiwater)'를 발매한다./큐브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아이들(i-dle)이 2026년 첫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0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Mono(모노)(Feat. Skaiwat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Play the whole world in Mono(플레이 더 홀 월드 인 모노)'라는 제목으로 아이들의 신곡 'Mono(Feat. Skaiwater)' 콘셉트를 압축적으로 담았다.

'Mono'는 그동안 아이들이 선보였던 화려한 분위기와 대비되는 모노톤 영상으로 구성돼 이들의 새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특히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비트는 아이들의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의 기대를 높였다.

또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영국 출신의 래퍼 스카이워터(Skaiwater)가 참여한다. 독특한 음색과 래핑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스카이워터는 아이들의 음악에 한층 더 다채로운 사운드를 가미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Mono(Feat. Skaiwater)'는 27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