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칭따오 복맥 에디션’ 하나면 설 선물·윷놀이도 OK

이투데이
원문보기

‘칭따오 복맥 에디션’ 하나면 설 선물·윷놀이도 OK

속보
뉴욕증시, 일제히 1%대 하락 출발…그린란드 관세 우려
칭따오 2026년 병오년 복맥 에디션 한정판 출시

칭따오 2026년 병오년 복맥 에디션 한정판 출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가 2026년 병오년(丙午年)을 맞아 '복맥 에디션'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20일 비어케이에 따르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복맥 에디션'은 칭따오의 대표적인 신년 스페셜 패키지로, 올해는 붉은 말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아 도약과 성장의 메시지를 강조했다.

칭따오 복맥 에디션은 일러스트레이터 규하나 작가와 협업하여 강렬한 색채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구성은 △복맥 에디션(473ml) 2병 △전용잔(160ml) 2개 △미니 윷놀이 세트로 구성돼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높였다. 특히 전통적인 복주머니에 담긴 윷놀이 세트를 포함해 신년 모임의 즐거움을 더했다.

구매 편의성도 강화했다.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인 데일리샷과 편의점 4사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해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붉은 말의 기운을 담아 모두가 희망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한정판 디자인과 알찬 굿즈 구성을 통해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복을 전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투데이/연희진 기자 (toy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