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투어스, ‘2주년’ 이벤트 타임테이블 공개⋯다채로운 볼거리

이투데이
원문보기

투어스, ‘2주년’ 이벤트 타임테이블 공개⋯다채로운 볼거리

서울맑음 / -3.9 °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데뷔 2주년을 맞은 그룹 투어스(TWS)가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 곁을 찾는다.

투어스는 20일 오전 0시 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2026 스파클링 데이즈(2026 Sparkling Days)’ 타임테이블을 게재했다. ‘스파클링 데이즈’는 투어스의 데뷔일(1월 22일)을 기념하는 연간 이벤트다. 올해는 두 돌을 맞이한 멤버들의 한결 여유롭고 적극적인 면모를 담은 콘텐츠가 쏟아질 예정이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오늘(20일) 팬덤명 ‘42’를 상징하는 시간인 오후 4시 2분에 맞춰 ‘스파클링 퀴즈(Sparkling QUIZ)’가 공개된다. 또한 21일 ‘해피 버스데이 투-어스(Happy Birthday To-US)’ 영상에 이어 제목이 드러나지 않은 콘텐츠가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별다른 설명 없이 밤하늘을 수놓은 별 그림만 제시되어 있어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2일에는 2주년 축하 이미지와 ‘스파클링 포토(Sparkling Photo)’, ‘스파클링 포토 무드 필름(Sparkling Photo Mood Film)’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이날 멤버들은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23일에는 앞서 출제한 ‘스파클링 퀴즈’의 정답 공개와 2주년 포토슛 비하인드 영상으로 ‘스파클링 데이즈’를 마무리한다.

투어스는 지난 한 해 국내에서 두 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했고, 첫 팬미팅과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는 등 상승 곡선을 그린 바 있다. 일본에서도 첫 싱글을 내고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최근에는 ‘앙탈 챌린지’ 열풍을 주도하며 ‘챌린지 히트 메이커’ 타이틀을 입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들의 유튜브 뮤직 월간 시청자 수는 K팝 보이그룹 최상위권인 1억1600만 명(19일 기준)을 돌파했다.

한편, 투어스는 24~25일 마카오, 31일~다음 달 1일 가오슝에서 첫 중화권 단독 투어 ‘투어스 투어 ‘24/7:위드:어스’ 인 마카오 & 가오슝(TWS TOUR ‘24/7:WITH:US’ IN MACAU & KAOHSIUNG)’을 연다. 이 투어의 티켓 역시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르게 전석 매진됐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