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79층에서 즐기는 핫초콜릿…시그니엘 서울 ‘초콜릿 쇼’

이데일리 한전진
원문보기

79층에서 즐기는 핫초콜릿…시그니엘 서울 ‘초콜릿 쇼’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겨울 시즌을 맞아 핫 초콜릿과 제철 킹스베리를 활용한 디저트 프로모션 ‘쇼콜라 쇼 드 시그니엘(Chocolat Chaud de SIGNIEL)’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 초콜릿 드 시그니엘 프로모션 (사진=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서울, 초콜릿 드 시그니엘 프로모션 (사진=시그니엘 서울)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 프렌치 스타일의 진한 핫 초콜릿 2잔과 함께 킹스베리 딸기, 바닐라 샹티 크림, 버터 크루아상으로 구성된 세트를 제공해 겨울철 달콤한 티타임을 제안한다.

킹스베리는 일반 딸기보다 2~3배 큰 크기와 단단한 과육, 높은 당도를 지닌 프리미엄 국산 품종이다. 바닐라 빈의 풍미가 살아 있는 샹티 크림과 크루아상의 고소함이 더해져 풍부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시그니엘 서울은 이번 디저트 프로모션과 연계한 객실 패키지 ‘테이스트 오브 윈터(Taste of Winter)’도 함께 운영한다. 객실 1박과 ‘쇼콜라 쇼 드 시그니엘’ 세트로 구성됐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2월 26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2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시그니엘 서울 관계자는 “쌀쌀한 겨울, 몸을 녹여줄 핫 초콜릿 세트를 시그니엘 서울의 초고층 파노라마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시그니엘 서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전경을 배경으로 겨울의 정취를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