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百, ‘엔하이픈’ 미니 7집 팝업…미공개 포카도 푼다

헤럴드경제 강승연
원문보기

신세계百, ‘엔하이픈’ 미니 7집 팝업…미공개 포카도 푼다

서울맑음 / -3.9 °
21~27일 강남점서…앨범 ‘뱀파이어’ 콘셉트 반영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1~27일 강남점에서 글로벌 인기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미니 7집 ‘THE SIN : VANISH’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은 새 앨범의 매혹적인 서사를 체험하고, 다양한 앨범과 공식 상품 그리고 오프라인 단독 사은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앨범은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배경에서 금기를 깨고 도피를 감행한 연인의 서사를 담았다.

팝업에서는 신규 앨범과 함께 다양한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총 4종의 테마로 포장된 앨범과 아크릴 포토키링, 티셔츠, 후디, 파우치, 윈드브레이커 등 11종의 엔하이픈 공식 상품을 선보인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온·오프라인으로 새 앨범을 구매하면 앨범 구매 특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랜덤으로 포토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멤버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머치(굿즈)를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엔하이픈의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 새 앨범과 머치를 합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멤버들이 담긴 수배포스터 7종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 미션 등 행사도 마련했다.

팝업 입장은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1인 1회만 예약할 수 있다. 머치 스토어존 이용 역시 1인 1회로 제한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미공개 초상 포토카드까지 풍성한 혜택을 선보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