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동상이몽2' 김민기, 홍윤화 40kg 감량 성공에 955만원 금팔찌 선물→눈물 바다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동상이몽2' 김민기, 홍윤화 40kg 감량 성공에 955만원 금팔찌 선물→눈물 바다 [TV캡처]

서울맑음 / -3.9 °
동상이몽2 홍윤화 부부 / 사진=SBS 캡처

동상이몽2 홍윤화 부부 / 사진=SB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홍윤화가 다이어트에 성공해 남편으로부터 금팔찌를 선물받았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남편 김민기는 홍윤화가 체중 40kg을 감량하면 10돈 금팔찌를 선물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홍윤화, 김민기는 금은방으로 향했다. 홍윤화는 금은방 사장에게 "옷이 맞으면 성공이고, 안 맞으면 인사만 드리고 가야한다"고 말했다.

금은방 사장이 "3주 전에 오셨을 때보다 금 시세가 올랐다. 지금 한 돈에 91만원"이라고 알려주자 김민기는 "10돈이면 총 910만원"이라며 크게 놀랐다.

이후 홍윤화는 목표로 했던 원피스 입기에 도전했고, 단추까지 모두 잠긴 모습으로 나타나 박수를 받았다. 홍윤화는 "성공!"이라며 기뻐했다.


의자에 앉아도 옷은 벌어지지 않았고, 체중계로 검증한 몸무게에서도 40kg 감량이 확인됐다. 홍윤화는 "정말 열심히 뺐다. 치마도 집었다"며 헐렁해진 치마 사이즈도 공개해 감탄을 안겼다.

김민기는 "이 기쁨을 받아 결제 가자"라며 약속한 금팔찌를 일시불로 구매했다. 홍윤화는 남편이 직접 금팔찌를 채워주자 눈물을 흘렸다. 김민기도 함께 울컥하며 아내의 다이어트 성공을 축하해줬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