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 첫 주말 관람객 5,800명 방문 "예상보다 많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 첫 주말 관람객 5,800명 방문 "예상보다 많아"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 개최 첫 주말에 5,800여 명이 방문했다.

19일 국내 보드게임 전문 기업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지난 16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막한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가 성황리에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 첫 주말인 17~18일에는 이틀 동안 5,800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았다. 현장에 이른 시간부터 입장 대기 줄이 형성되기도.

행사장에서는 보드게임을 비롯해 그래비트랙스, 큐브, 헥스봇, 핫휠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이와 함께 돗자리존, 먹거리 공간 '냠냠 스테이션', 게임 굿즈 판매 공간 '행복 상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주말 동안 예상보다 많은 5,800여 분의 고객이 방문해 주셔서 보드게임에 대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했다”라며, “이번 행사는 부모님들에게는 아이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아이들에게는 부모님과 머리를 맞대고 게임을 즐기는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24일과 25일 주말에는 더 많은 방문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가급적 평일에 방문하시면 대기 시간을 줄이고 더 다양한 게임을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보드게임즈 패밀리 파크'는 오는 1월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사진 = 코리아보드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