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광화문서 컴백 무료 공연 추진⋯소속사 "논의 중"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광화문서 컴백 무료 공연 추진⋯소속사 "논의 중"

서울맑음 / -3.9 °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3월 컴백을 앞두고 광화문 공연을 추진한다.

19일 가요계에 따르면 하이브는 최근 국가유산청에 3월 말 광화문, 경복궁 일대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K팝 공연을 개최하기 위해 장소 사용 및 촬영 허가를 신청했다.

국가유산청 문화유산위원회는 20일 사용 허가를 심의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YOU NEVER WALK ALONE' 티저 [사진=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 'YOU NEVER WALK ALONE' 티저 [사진=빅히트뮤직]



하이브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현재 (광화문 공연을) 논의 중이며, 장소와 일정 등에 대해 최종 결정되면 추후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연 제목은 'K-헤리티지와 K팝 융합 공연'으로, 방탄소년단의 완전체 컴백을 알리는 상징적인 무대로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하는 방안이 검토 중이다.

방탄소년단은 3월 20일 14개 트랙을 수록한 다섯 번째 정규 앨범 'ARIRANG'(아리랑)을 발매한다. 완전체로는 약 3년 9개월 만의 컴백이다. 멤버들은 지난 여정 속에서 쌓은 진솔한 감정과 고민을 곡에 녹여 '지금의 방탄소년단'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K팝 상 최다 회차 월드투어도 진행한다. 콘서트는 4월 9일, 11~12일 사흘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시작돼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등지를 아우른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