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코스메틱 제공 |
“각·보·자를 아시나요”
‘달팽이크림’으로 유명한 ‘닥터지’가 새해를 맞아 전 국민 피부 건강을 위한 ‘각·보·자’ 캠페인을 펼친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닥터지 2026 신년대전’을 열고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각·보·자’는 각질 관리·보습 관리·자외선 차단의 앞글자를 딴 닥터지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브랜드 철학인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를 실천하기 위한 핵심 루틴이다.
닥터지는 행사 기간 ‘각·보·자’ 루틴 대표 제품 등 전 품목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닥터지 각질·보습·자외선 차단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각각 하루씩 총 3일간 특별가에 선보이는 ‘각·보·자 1DAY 특가’로 행사로 열린다.
대표 제품은 각질 관리(브라이트닝 필링 젤), 보습 관리(블랙 스네일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자외선 차단(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오랜 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저자극 각질 케어 제품인 ‘브라이트닝 필링 젤’은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한 인기 제품이며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유명하다. 또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수분 보습은 물론 열감 진정과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한 산뜻한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이와 함께 행사 첫날에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선착순 쿠폰도 제공한다.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베스트셀러 보습 크림을 증정한다. 리뷰를 남긴 5명에게는 각·보·자 메인 상품 세트를 선물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는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전 국민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라는 사명감을 느끼고 있다”며 “새해에도 건강한 피부의 핵심 루틴인 ‘각·보·자 캠페인’과 연계한 피부 서포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지는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창립해 10년간 20여 배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K-더모코스메틱 브랜드다.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유명한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 제공 |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더보기|이 뉴스,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 점선면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