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영양 보조제 선론칭..사흘간 관람객 1200명 몰려
‘마이펫페어 2026 일산’ 행사에 참가한 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의 부스 전경. |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상펫라이프의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뉴토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마이펫페어 2026 일산’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 닥터뉴토는 수의영양학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건강식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행사 기간 운영된 닥터뉴토 부스에는 사흘간 약 1200명의 방문객이 찾았습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인 ‘닥터뉴토 스틱형 영양 보조제’ 신제품 3종이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관절과 눈 및 장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으며,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급여와 휴대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새롭게 출시한 ‘하루통살 순살 북어’에 대한 관심도 높았습니다. 기존 인기 제품인 ‘하루통살 닭 안심’에 이어 선보인 이 제품은 반려동물의 기호성을 고려한 영양 간식으로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진행됐습니다. 선론칭한 영양 보조제 등 주요 제품에 대해 ‘2+1’ 혜택을 제공했으며, ‘탄단지 프로틴 케어 펫밀크’를 포함한 20종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습니다.
강인수 대상펫라이프 대표이사는 “마이펫페어를 통해 닥터뉴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수의영양학 기반의 레시피에 식품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더해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닥터뉴토는 이번 박람회 성과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펫푸드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또한 반려인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제품군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방침입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