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5개국서 팝업" 젠틀몬스터, '2026 부케 컬렉션' 공개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원문보기

"5개국서 팝업" 젠틀몬스터, '2026 부케 컬렉션' 공개

속보
덴마크, 그린란드 사태 악화하자 추가 파병


서울·상하이·뉴욕 등 6개 도시 동시 팝업

젠틀몬스터 '부케 컬렉션' 하우스 노웨어 서울 팝업 내부./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 '부케 컬렉션' 하우스 노웨어 서울 팝업 내부./젠틀몬스터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는 지난 16일 '2026 부케(Bouquet) 컬렉션'을 공식 출시하고, 세계 6개 주요 도시에서 동시 팝업스토어를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꽃이 만개하는 순간'을 모티브로, 작은 봉우리에서 시작해 에너지가 응축되고 폭발하듯 피어나는 찰나를 초현실적으로 표현했다. 자연의 성장 서사를 젠틀몬스터 특유의 실험적 미학으로 재해석하며 브랜드가 지향해온 경계 없는 감각을 확장했다는 평가다.

디자인 전반에는 식물의 줄기에서 착안한 요소들이 적용됐다. 줄기를 형상화한 매듭 디테일로 정제된 우아함을 강조한 라인업과 풍부한 비즈 장식을 더한 스테이트먼트 피스가 어우러지며 컬렉션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무드를 완성한다.

출시를 기념해 서울 도산과 성수를 비롯해 베이징·상하이·도쿄·방콕·뉴욕 등 6개 도시에는 팝업스토어가 동시에 열렸다. 각 공간은 꽃이 만개한 순간 속으로 들어선 듯한 몰입형 연출이 특징으로, 화려한 컬러감의 대형 플라워 오브제와 다양한 텍스처, 크롬 소재의 조각상이 어우러져 자연의 생동감과 초현실적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젠틀몬스터는 컬렉션 공개에 앞서 티저 영상과 함께 세계적인 아티스트 FKA 트위그스, 조던 헤밍웨이와 공동 연출한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최근에는 캠페인 이미지와 콘셉트 컷 6종을 추가 공개하며 컬렉션의 세계관을 보다 입체적으로 드러냈다.

캠페인 이미지에서는 FKA 트위그스가 꽃잎과 줄기 사이에 배치된 장면을 통해 부케 컬렉션의 서사를 초현실적으로 구현했다. 콘셉트 컷에서는 꽃과 식물, 아이웨어를 유기적으로 결합해 자연에서 파생된 하나의 조형 오브제를 연상시키는 연출이 돋보인다.


한편 2026 부케 컬렉션은 젠틀몬스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