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뷔, 포토북 'TYPE 非' 발간 및 오프라인 전시 개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방탄소년단 뷔, 포토북 'TYPE 非' 발간 및 오프라인 전시 개최

속보
법원, 21일 한덕수 1심 선고 생중계 허가
빅히트뮤직 제공

빅히트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담은 포토북을 선보인다.

뷔는 19일 포토북 'TYPE 非'를 발간하며, 정형화되지 않은 자신만의 감각을 대중 앞에 드러냈다. 이번 포토북은 지난해 출시된 'TYPE 1'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 형식과 장르의 경계를 허문 비고정적인 매력을 포착하는 데 집중했다.

뷔는 기획 단계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직접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총 278페이지 분량에 20개의 챕터로 구성된 이번 포토북은 각 장마다 상이한 콘셉트와 연출을 시도했다. 이를 통해 하나의 범주로 규정할 수 없는 다채로운 아티스트의 면모를 밀도 있게 그려냈으며, 메인 포스터 속 깊은 눈빛과 감성적인 분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토북 발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전시 'V TYPE 非 : ON-SITE IN SEOUL'도 함께 마련된다. 오는 20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중구 프리즈 하우스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포토북의 흐름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전시존과 미디어 아트존으로 구성된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0일 다섯 번째 정규 앨범 'ARIRANG'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